두란노아버지학교

Sub Title
김성묵 / 두란노아버지학교 이사장 메시지
408,351&YOU
두란노아버지학교는 교회와 사회를 연결하는 접촉점, 선교의 새로운 패러다임, 세대와 세대를 연결하고 세대 갈등을 극복하는 통로로서 온 열방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2020년 기준 국내외 74개국 298개 도시로 퍼져나갔고. 408,351명의 아버지가 아버지학교를 수료했습니다. 우리는 408,351명의 아버지와 함께 & YOU, 그리고 당신과 함께 좋은 아버지의 길을 배우며 성실히 나아가겠습니다.

아버지가 살아야 가정이 삽니다. 가정이 살아야 나라가 삽니다. 좋은 아버지의 길을 배우십시오. 길을 잃지 않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어느 때보다 고통스러운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보다 무서운 바이러스가 세상을 어렵게 합니다. 잘못된 이념의 바이러스, 악한 풍조와 거짓된 주장, 반성경적인 사상과 이간질하고 분리하는 세력들 누가 이러한 바이러스를 막습니까?

아버지학교는 이 시대의 백신입니다. 여러분이 가는 곳마다, 가정과 사회를 무너뜨리는 바이러스가 소멸하고, 창조적인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 믿고, 소망합니다.
WEEKLY 감성충전
다행 일기를 써라
사고를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다행 일기>를 쓰는 것입니다. 방법은 자신의 일기에 하루에 세 문장씩 ① 나는 ~라서 다행이다 ② 나는 ○○이 아니라서 다행이다 ③ 나는 비록 ~지만, ○○가 아니라서 다행이다, 이렇게 간단하게 적어도 좋습니다.
단 2주만 실행해도 평소 생각하지 못했던 많은 일이 다행스럽고 고맙게 여겨집니다. 자신이 참 많은 은혜와 축복 속에 살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가지면 안정 호르몬이 나와서 마음과 몸을 편하게 해줍니다. 더욱 좋은 것은 웬만한 스트레스를 감당하고 흡수할 심리적, 신체적 탄력성과 회복력이 생성되고 노화가 지연된다고 하니, 새해는 다행 일기를 꾸준히 써보시면 어떨까요?
_최성애 박사의 《행복수업》 참조
땅끝까지 가는 아버지운동1
2021리더십컨퍼런스
2021년 리더십컨퍼런스는 아버지학교 리더십 여러분을 위한 자리입니다. 새해를 맞아 온라인으로 한자리에 모여 반갑게 인사하고 비전을 공유하며 새로운 사역의 길을 도모하고자 합니다. 모든 지부 리더십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합니다.
일정_
2021년 1월 16일(토) 오전 9시~11시 35분
장소_
YOUTUBE LIVE + ZOOM 화상 미팅
*참여 링크 추후 안내
내용_
①2021년 비전선포 및 사역 현황 공유
② 신임지부장 위촉 및 비전위원 소개
③ 온라인FS 사례 발표 및 온라인FS 운영 안내
④ 비대면 교육의 이해와 활용
강사_
이재훈(온누리교회 담임목사)
박재훈(인생관리시스템연구소 소장, 비대면교육 전문가 양성 과정 강사)
신청_
각 지부의 지부장님께 참가신청 ⇢ 사무국 담당간사에게 신청서 전달
안내_
사무국 02-2182-9100
땅끝까지 가는 아버지운동2
후원자를 모십니다!
코로나19라는 사상 초유의 위기에 빠져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심각한 경제난 속에 가정의 위기도 점점 심각해지는 현실입니다. 심각한 가정의 위기 앞에서 두란노아버지학교의 필요성을 절감합니다.

어려운 시대일수록 기초부터 다져야 합니다. 사회의 기초는 가정입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는 지난 25년간 40만 8천여 명이 아버지의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아버지 교육, 원만한 부부관계를 위한 교육을 받고 인생 가치와 의미를 발견했습니다. 한 아버지의 변화는 사회와 국가를 아름답게 만드는 변화로 이어집니다.

혼란스러운 오늘날 사회와 가정을 위해 세상 곳곳에 아버지학교가 열리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이 가정과 직장을 변화시키고 이 나라뿐 아니라 세계를 변화시키는 아버지학교를 지속하는 값진 자원입니다. 아름다운 세상 행복한 가정을 위해 땅끝까지 가는 아버지운동 후원자로 함께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