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신청

Sub Title

물품신청안내

물품 신청 과정

정산 금액 = 등록예상인원 * 32,000원 * 0.7 (70%)
(ex 등록예상인원 : 100명 -> 100 * 32,000 * 0.7 (70%) = 2,240,000원)

유의사항
물품비 입금시

입금시 반드시 개설기수명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다른경우 확인이 어렵습니다) (ex : 입금자명 본부 1기)

신한은행 : 140-007-819521
예금주 : (사)두란노아버지학교운동본부

반품시

반품신청하신 물품리스트를 출력하여 함께 동봉해주세요.
반품은 정산완료 신청 전까지 완료되어야 됩니다.
반품 포장 시 포장상태, 제품상태가 손상되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택배비

본부 부담
홍보물품, 사역물품, 수료물품

개설기수 부담
추가물품, 반품물품

전자세금계산서

2019년 1월 1일 부터 국세청명에 의해 물품담당자의 이름으로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

발행 내역을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며, 물품 담당자의 이메일로
전자세금계산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품 담당 간사 : 조규원 간사
(직통전화 : 02-2182-9125) / 대표전화 : 02-2182-9100 /
팩스 : 02-529-9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