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란노아버지학교

Sub Title

공지&뉴스

[공지]‘국군인성교육 실행방안 공청회’ 6월 13일 19시
작성자
사무국
작성일시
2016-06-06 01:20:38.0
조회수
1673
  • 작성자
    전용기
    사랑하는 국군사역의 섬김이 스탭 형제님들께♡

    주님 은혜 안에서 평안하시죠? 특별히 형제님들의 국군아버지학교를 위한 헌신과 열정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치 우리의 생명과도 같이 소중한 많은 시간과 정성을 국군사역을 위해 바치시는 그 사랑이야말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참된 사랑이라 생각합니다.

    그 사랑과 열정으로 우리는 지난 10여년을 땀냄새나고 열악한 환경인 군부대 곳곳을 다니며 이땅의 남성, 아들과 아버지들을 살리고 가정을 세우기 위해 헌신하였습니다. 아무도 알아주지 않아도 그저 헌신의 마음으로 예수님처럼 낮아져서 섬겨주신 많은 국군사역 스탭들의 그 수고와 땀의 결과를 인정하며, 이제 육군에서 더 많은 사역을 맡기면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뜻하지 않은 군사역의 어려움을 맞게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보다도 섬김과 나눔과 헌신의 공동체인 아버지의 본질을 잠시 잊고, 눈앞에 보이는 문제를 빨리 해결하려는 이유로 스탭들의 마음을 돌아보지 못하고, 스탭들이 서로 공감하지 못하는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일방적으로 진행한 일부 리더십들의 문제이며 그렇게 진행되기까지 마음을 하나로 모으지 못한 것이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지난 4월4일부터 "국군사역개선TFT"가 이런 문제를 점검하고 돌아보며 각계각층의 이야기도 듣고 함께 논의하면서 우선 "국군인성교육 실행방안"에 대한 공청회를 통해 지금까지 검토된 내용을 알려드리고, 전문 패널들의 설명 후에, 스탭 형제님들의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은 시간을 마련하였으니 함께 사역하시는 국군사역팀 형제님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에 함께 해 주시길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국군인성교육 실행방안 공청회]
    - 일시: 6.13(월) 오후7시 * 6시30분부터 식사 가능
    - 장소: 본부 세미나실(5층)
    - 패널: 전용기(사회), 남응우, 마상욱, 서현석
    * 전용기: 국군인성교육 실행방안
    * 남응우: 국군사역의 의미와 군사역의 나아갈 방향
    * 마상욱: 현 인성교육 실태와 전문인성교육기관의 준비
    * 서현석: 교육현장을 고려한 국군인성교육 방안
    - 패널들의 발표 후에 현장에서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주위에서 국군사역 스탭으로 함께 헌신하셨거나 헌신하고 계신 형제님들이 많이 참석하실 수 있도록 형제님의 협조와 참석을 바랍니다.
    사랑합니다~♡

    [국군사역개선TF팀장 전용기 형제 올림]
    2016-06-10 10:24: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