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두 사람에게 안수하고 그들을 보냈다.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11-19 02:57:04.0
조회수
17

두 사람에게 안수하고 그들을 보냈다.

 

<안디옥 교회에는 예언자와 교사들이 있었다. 그들은 바나바, 니게르라는 시므온, 구레네 사람 루기오, 갈릴리 지방의 통치자인 헤롯과 함께 자란 마나엔, 그리고 사울이었다.

그들이 주님을 섬기며 금식할 때 성령께서 '너희는 바나바와 사울을 따로 세워 내가 그들에게 맡긴 일을 하게 하라.' 하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그들은 금식하고 기도한 후 그 두 사람에게 안수하고 그들을 보냈다.>(사도행전 13:13)

 

우리가 본받아야 할 교회가 안디옥 교회였습니다.

안디옥 교회는 금식하고 기도한 후에 교회지도자 5명 중 핵심지도자 2(바나바와 사울)을 선교사로 파송하였습니다.

정말로 복음을 위하여 대단히 노력하는 교회였습니다.

그리고 이에 순종하여 선교하러 떠나는 바나바와 사울도 대단한 사람이었습니다.

좋은 교회와 훌륭한 목회자들이 최고로 명콤비를 이루었습니다.

 

교회를 판단할 때에 가장 좋은 교회는 크고 웅장한 건물을 가진 교회가 아닌 복음에 열정을 가지고 그 일을 잘 하는 교회가 가장 좋은 교회입니다.

교회가 이 일을 소홀히 할 때 그 교회는 정체되거나 퇴보되기 쉽습니다.

정말로 복음이 기쁜 소식이라면 이 일을 전하는데 앞장을 서야할 것입니다.

우리교회와 내가 속한 믿음의 공동체가 복음을 잘 전하는 곳이 되기를 기도하며 그 일에 전심전력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은 약속하신 대로 이 사람의 후손 가운데서 이스라엘을 구원하실 구주를 일으키셨습니다.

그분이 바로 예수님이셨습니다.>(23)

<그리고 그들은 예수님에 대해서 성경에 기록된 모든 것을 다 이행한 후에 십자가에서 그분의 시체를 내려 무덤에 두었으나 하나님이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그분을 다시 살리셨습니다.>(2930)

 

복음은 예수 그리스도가 성경대로 나시고 십자가에서 못 박혀 죽으시고 부활하신 것입니다.

그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이시며 그를 믿는 사람들에게는 영생을 주십니다.

이것이 복음의 핵심입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하여 바나바와 사울이 파송된 것입니다.

 

<유대인들은 군중들을 보고 시기가 가득하여 바울이 말하는 것을 방해하며 모욕하였다.

그러나 바울과 바나바는 다음과 같이 담대하게 말하였다.

'하나님의 말씀을 먼저 여러분에게 전해야 마땅합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이 그 말씀을 거절하고 여러분 스스로 영원한 생명을 얻을 가치가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우리가 이방인에게 말씀을 전합니다.

주께서도 우리에게 '내가 너를 이방 민족의 빛이 되게 하여 온 세상에 구원을 베풀도록 하였다.'라고 하셨습니다.‘

그 말을 듣고 이방인들은 기뻐하며 주의 말씀을 찬양하였고 영원한 생명을 얻도록 선택된 사람은 모두 믿었다.>(4648)

 

유대인들의 핍박과 방해 속에서도 바나바와 사울은 복음을 담대하게 전하였습니다.

유대인들이 복음을 잘 모르고 박해를 행하기 때문에 이방인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바나바와 사울을 '내가 너를 이방 민족의 빛이 되게 하여 온 세상에 구원을 베풀도록 하였다.'라고 하십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 택하신 백성들이 하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