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하나님의 말씀은 점점 널리 퍼지고 새 신자도 많이 늘었다.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11-16 04:46:28.0
조회수
30

하나님의 말씀은 점점 널리 퍼지고 새 신자도 많이 늘었다.

 

<이렇게 베드로는 감옥에 갇혔지만 교회는 그를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고 있었다.

헤롯이 베드로를 끌어내려던 전날 밤이었다.

베드로는 두 개의 쇠사슬에 매여 두 군인 틈에서 자고 있었고 문 앞에는 경비병들이 지키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주님의 천사가 나타나고 감방 안이 환해졌다.

천사가 베드로의 옆구리를 쳐서 깨우며 '어서 일어나거라.'' 하고 말하였다.

그러자 쇠사슬이 그의 손목에서 떨어져 나갔다.>(사도행전 12:57)

 

우리의 영적, 육체적인 묶어 있는 문제를 풀 수 있는 것은 기도 외에는 아무 것도 없습니다.

그들은 감옥에 갇힌 베드로를 위하여 기도하였고 감옥에서 풀려나오는 역사를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시 세상을 살아가면서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으며 그분을 의지하며 기도하며 사는 것이 가장 행복한 일입니다.

 

나의 삶에서 가장 크게 보이는 문제들도 하나님의 뜻을 구하다 보면 해결되는 것을 경험하며 살고 있습니다.

이 세상에서 우리는 우연처럼 사는 것 같지만 전능하신 하나님이 세상을 섭리하고 있음을 분명히 믿습니다.

기도하지 않고는 어떤 문제도 쉽게 풀리지 않으며 이는 자신을 믿고 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어렵고 힘이 드는지 알게 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나의 기도를 분명히 들어주실 것입니다. 할렐루야!

 

<그때 사람들은 '이건 신의 소리지 사람의 소리가 아니다!' 하고 외쳤다.

헤롯이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지 않으므로 즉시 주님의 천사가 그를 치자 그는 벌레에 먹혀 죽고 말았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은 점점 널리 퍼지고 새 신자도 많이 늘었다.>(2224)

 

헤롯은 두로와 시돈 사람들에게 왕좌에 앉아 연설을 하였습니다.

그러자 그들은 '이건 신의 소리지 사람의 소리가 아니다!' 라고 말하였습니다.

얼마나 위대하게 말을 잘 하였는지는 모르지만 이 좋은 장점을 가지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여야 하겠지만 그리스도인들을 박해하는 데 사용하였습니다.

그러자 즉시 주님의 천사가 그를 치자 그는 벌레에 먹혀 죽고 말았습니다.

 

이런 박해와 소동 속에서 하나님의 말씀은 점점 널리 퍼졌으며 새 신자도 늘었습니다.

기독교의 역사는 박해 속에서 더욱 꽃을 피우는 시대가 열립니다.

그것을 나는 박해를 당할 때 하나님을 전적으로 의지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믿음의 사람들은 세상의 그 어떤 모습 속에서도 하늘을 향해 나아가는 순례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순례자는 가지고 다닐 짐이 많이 필요하지 않으며 주님의 음성을 듣고 쫓아가면 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