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여러분에게 복을 주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11-02 20:56:57.0
조회수
19

여러분에게 복을 주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어느 날 오후 3시 기도 시간에 베드로와 요한이 성전으로 올라가고 있었다.

그때 사람들이 나면서부터 앉은뱅이 된 사람을 메고 와서 '미문'이라는 성전 문 앞에 두었는데 성전에 들어가는 사람들에게 구걸하라고 사람들은 그를 매일 그 곳에 갖다 놓았다.

그 앉은뱅이가 베드로와 요한이 성전에 들어가려는 것을 보고 구걸하자 베드로는 요한과 함께 그를 주목하며 '우리를 보아라!' 하였다.

앉은뱅이는 그들에게서 무엇을 얻을 줄 알고 바라보았으나 베드로는 그에게 '은과 금은 내게 없지만 내가 가진 것을 너에게 준다.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걸어라!' 하고>(사도행전 3:16)

 

앉은뱅이가 기적 경험의 주인공이 된 이유는?

변함없는 최선과 충성을 다하였습니다.

나면서부터 앉은뱅이이지만 구걸하는 일에 최선, 충성을 당한 사람이었습니다,

기적의 주인공은 그저 아무렇게나 이루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때는 우리는 알 수 없으므로 최선을 당하여 맡은 바 일을 하여야 합니다.

 

나사렛 예수의 이름이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도 예수 이름과 생명 만큼은 부자가 되어야 합니다.

예수 이름의 생명과 능력부자는 물질, 지식, 프로그램 등 보이는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한 부자입니다.

이러한 권능을 어떻게 받을까요?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기도에 전념할 때 가능합니다.

오늘 주어진 시간에 기도와 말씀에 집중을 해 보시지 않으렵니까?

 

<여러분은 그 예언자들의 자손이며 하나님이 여러분의 조상들과 맺은 계약의 자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아브라함에게 '네 후손을 통해 세상의 모든 민족이 복을 받을 것이다.'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자기 종을 택하여 먼저 여러분에게 보냈는데 이것은 여러분을 각자 악한 길에서 돌아서게 하여 여러분에게 복을 주시기 위한 것이었습니다.'>2526)

 

요즈음 죠지뮐러의 하나님이 응답하시는 기도를 감동 있고 은혜롭게 읽었습니다.

죠지뮐러의 5만 번 이상의 기도가 응답을 받는 비결이 하나님의 말씀을 꾸준히 묵상하면서 기도하였다는 점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말씀그대로 믿는 그의 신앙에 제 자신이 이렇게 해야만 복을 받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의 신앙을 이 책을 읽으면서 다시금 반성하면서 어떻게 믿고 살아가야할지를 다시금 분명하게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아브라함을 택하시어 복의 통로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래서 아브라함이 하늘의 별과 바다의 모래와 같은 축복을 받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사람들에게 복을 주시면서 땅을 정복하고 다스리라고 하셨습니다.

너희는 많은 자녀를 낳고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워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의 모든 생물을 지배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지자들을 보내고, 결국에 예수 그리스도를 주님으로 영접하는 자에게 하늘이 권세를 주신다고 약속을 하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믿고 그 믿음대로 삶으로 복의 통로가 확실히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