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아침마다 주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9-12 04:20:17.0
조회수
4

아침마다 주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우리의 수명이 70이요 강건하면 80이라도 그 모든 날이 수고와 슬픔뿐이요 신속히 지나가니 우리가 날아가는 것 같습니다.

주의 분노가 지닌 힘을 누가 알며 주의 분노가 초래할 두려움을 누가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우리의 일생이 얼마나 짧은지 헤아릴 수 있게 하셔서 우리가 지혜로운 마음을 얻게 하소서.

여호와여, 돌이키소서.

주의 분노가 언제까지 계속되겠습니까?

주의 종들을 불쌍히 여기소서.>(시편 90:1013)

 

우리의 수명은 90세 정도이며 강건하면 100세까지 사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모르고 살아갈 때는 인생이 힘들고 두렵다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하나님이시여! 우리 인생이 얼마나 짧은지 헤아릴 수 있게 하셔서 우리가 지혜로운 마음을 얻게 하소서.

언제까지 주님을 믿지 않고 살아가렵니까?

 

창조주이신 하나님을 믿고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요?

하나님을 믿고 살아가면 하나님의 영원 속에서 살아가고 있음을 알게 하여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직접 우리에게 약속해 주신 영원한 생명입니다.>(요한복음 2:25)

하나님이 영원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영원하며, 인간의 영혼이 영원합니다.

이렇게 짧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입니까?

첫째로 우선순위의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매일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그 음성을 따라가는 것입니다.

둘째로 귀중한 일에 올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삶을 삶과 하나님의 마음을 시원하게 하는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아침마다 주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우리를 만족하게 하셔서 우리가 평생 기쁨으로 노래하고 즐거워하게 하소서.

주께서 우리에게 고난을 당하게 하신 날 수만큼, 우리가 슬픔을 당한 햇수만큼 우리에게 기쁨을 주소서.

주의 종들에게 주의 놀라운 일을 나타내셔서 우리 자녀들이 주의 영광을 보게 하소서.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에게 주의 은혜를 베푸셔서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이 성공하게 하소서.>(1417)

 

첫째로 하나님의 한결같은 사랑을 깨달아 날마다 만족하며 사는 것입니다.

둘째 평생 동안 기뻐하고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셋째로 하나님을 믿는 자로서 주님이 함께 하심을 삶에서 나타내어 주님의 영광을 눈으로 보게 하는 것입니다.

넷째로 하나님이 우리 인생에 개입하시어 날마다 은혜를 베풀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 예수님의 십자가의 보혈이 내 삶에 녹아내리게 하소서!

평생 동안에 기쁨과 즐거움을 있게 하옵소서!

그리하여 내 삶에 하나님의 은혜가 충만하게 나타나게 하시고 하나님의 영광이 나타나게 하옵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