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구원의 감격을 가지고서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8-27 04:50:27.0
조회수
21

구원의 감격을 가지고서

 

<그러므로 우리는 들은 말씀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그것을 마음에 깊이 간직해야 합니다.

천사들을 통해 주신 말씀도 권위가 있어서 그것을 어기거나 순종치 않았을 때 모두 공정한 처벌을 받았는데 하물며 이같이 큰 구원을 우리가 소홀히 한다면 어떻게 형벌을 피할 수 있겠습니까?

이 구원은 맨 처음 주님께서 말씀하셨고 그 말씀을 들은 사람들이 우리에게 증거해 준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도 놀라운 기적과 여러 가지 능력 있는 일들과 또 자신의 뜻을 따라 나누어 주신 성령님의 은혜의 선물로 그들의 증거를 뒷받침해 주셨습니다.>(히브리서 2:14)

 

우리가 들은 말씀에서 그것이 무엇을 말하는지 마음에 깊이 간직하라고 하십니다.

말씀을 묵상하거나, 설교 말씀을 들을 때, 성령께서 말하시는 음성을 들을 때 하나님이 하신 말씀을 잘 들으려고 하며 마음에 간직하며 살고 있습니다.

나에게 베풀어 주신 구원이 너무나 소중하고 감사한 일입니다.

구원은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하여 나에게 주셨고 그 말씀을 들은 사람들이 나에게 가르쳐줍니다.

나누어 주신 성령님의 은혜의 선물로 이것을 깨닫도록 하십니다.

 

나에게 주시는 말씀을 주의를 기울여 들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말씀을 통하여 나에게 구원을 베푸시는 하나님을 만나며 나를 구원하신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은혜에 감사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이 구원이 은혜의 선물임을 믿음의 사람들을 통하여 배우게 됩니다.

우리를 구원하셔서 하나님께서 놀라운 기적과 여러 가지 능력 있는 일을 행하도록 하십니다. 할렐루야!

<자녀들은 살과 피를 가졌기 때문에 예수님도 그들과 마찬가지로 인간성을 지녔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죽음을 통해서 죽음의 권세를 잡은 마귀를 멸망시키시고 일생 동안 죽음의 공포에서 종살이하는 모든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주님은 천사들을 도우려고 오신 것이 아니라 아브라함의 후손들을 도우려고 오셨습니다.>(1416)

<주님은 몸소 시험을 받아 고난을 당하셨기 때문에 시험당하는 사람들을 넉넉히 도우실 수 있습니다.>(18)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심으로 이루신 일은 첫째로 마귀를 멸하셨습니다.

둘째로 일생 동안 죽음의 공포에서 종살이하는 모든 사람들을 해방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셋째로 영적인 아브라함의 후손들을 도우려고 오셨습니다.

십자가를 지신 큰 은혜는 우리가 일생동안 종살이 하는 공포에서 해방시켜 준 것입니다.

 

나를 자유하게 하시기 위하여 십자가를 지신 은혜를 생각할 때 감격하며 기쁨의 눈물이 나옵니다.

또 마귀를 멸하시기 위하여 영적인 아브라함의 후손인 나 같은 자를 도와주시려고 그 험한 십자가를 몸소 지셨습니다.

예수님이 고난을 당하셨으므로 우리가 세상을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주십니다.

그 험한 십자가를 지신 주님을 묵상하며 내가 해야 할 일들을 해 나가겠습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