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하면서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8-23 05:11:02.0
조회수
23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하면서

 

<주님은 어떤 사람들이 생각하듯이 약속을 지키는 데 더디신 분이 아니라 여러분에게 오래 참으셔서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모두 회개하게 되기를 바라십니다.

그러나 주님의 날은 도둑같이 갑자기 올 것입니다.

그 날에는 하늘이 큰 소리를 내며 사라지고 천체는 불에 타서 녹아 버릴 것이며 땅과 거기 있는 모든 것이 타서 없어질 것입니다.

모든 것이 이렇게 녹아 버릴 텐데 여러분은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겠습니까?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하면서 하나님의 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기다려야 합니다.

그 날에는 하늘이 불에 타서 없어지고 천체도 그 열로 녹아 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의 약속대로 정의만이 있는 새 하늘과 새 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베드로후서 3:913)

 

하나님 나라는 도적과 같이 임하기 때문에 천국이 늦게 올 것처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속지 말아야 합니다.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받기를 원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무척 사랑하셔서 하나밖에 없는 외아들마저 보내 주셨으니 누구든지 그를 믿기만 하면 멸망하지 않고 영원한 생명을 얻는다.

하나님은 세상을 심판하시려고 아들을 보내신 것이 아니라 그를 통해서 세상을 구원하시려고 보내셨다.>(요한복음 3:1617)

 

물론 내가 살고 있는 당시에는 하나님 나라가 천천히 임할 것이라고 생각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나는 천국을 소망하며 살아가기 때문에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면서 이 땅에서의 삶을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하는 것입니다.

세상의 가치를 쫓지 않고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하나님의 말씀을 쫓아갑니다.

 

<그의 모든 편지에서도 그는 이와 같은 말을 했는데 그 가운데는 알기 어려운 말이 더러 있습니다.

무식하고 믿음이 약한 사람들이 다른 성경처럼 그것도 억지로 해석하여 스스로 멸망을 불러들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그러므로 여러분은 이것을 알고 늘 조심하여 악한 사람들의 꾀임에 빠지지 않도록 믿음을 굳게 지키십시오.

여러분은 우리 주님이신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분을 아는 지식에서 점점 자라가십시오.

주님께 이제와 영원히 영광이 있기를 바랍니다. 아멘.>(1618)

 

성경은 내 마음대로 억지로 해석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성경은 성경을 가지고 해석을 하는 것이 맞습니다.

성경을 이해하는 데에는 하나님의 영인 성령의 도우심이 분명히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멋대로 성경을 해석하여 이러한 사람들이 많은 세상에는 가치가 혼동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늘 조심하여 악한 사람들의 꾀임에 빠지지 않도록 믿음을 굳게 지켜나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그분을 아는 지식에서 점점 자라가십시오.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경건한 생활로 하며 거룩한 생활을 해 나가야 합니다.

<그 소식을 들은 후부터 우리는 쉬지 않고 여러분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모든 영적인 지혜와 총명으로 여러분에게 그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채워 주시기를 기도합니다.>(골로새서 1:9)

 

골로새 교회가 에바브라에게서 하나님의 말씀이 전파되는 놀라운 소식을 듣고서 바울과 디모데는 쉬지 않고 기도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이 모든 영적인 지혜와 총명으로 그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채워 주시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도 하나님께서 우리의 닫혀진 눈을 열어달라고 기도하면서 경건하고 거룩한 생활을 해 나가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며 살아가는 경건한 생활을 하는 것이 거룩한 생활을 해 나가게 됩니다.

 

<더구나 내가 모든 것을 잃어버린 것처럼 여기는 것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님을 아는 지식이 훨씬 더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리스도를 위해 모든 것을 잃어버렸습니다. 내가 그 모든 것을 쓰레기처럼 여기는 것은 그리스도를 얻고 분과 완전히 하나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이제 나는 율법을 지켜서 내 스스로 의롭게 된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롭게 되었습니다.

이 의는 어디까지나 믿음에 근거한 것이며 하나님이 주신 것입니다.>

모든 가치들은 예수 그리스도인 하나님을 아는 가치보다 가치가 없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