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마음에 주님이신 그리스도를 거룩하게 모십시오.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8-13 06:25:17.0
조회수
10

마음에 주님이신 그리스도를 거룩하게 모십시오.

 

<아내 된 여러분은 남편에게 순종하십시오.

그러면 주님의 말씀을 믿지 않는 남편이라도 말없이 실천하는 여러분의 행동을 보고 하나님을 믿게 될 것입니다.

남편들은 여러분이 하나님을 섬기면서 깨끗한 생활을 하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겉모양만 화려하게 꾸미지 말고 순하고 정숙한 마음가짐으로 속사람을 아름답게 하십시오.

그것은 하나님이 보시기에 매우 귀한 일입니다.

옛날 하나님에게 희망을 두었던 거룩한 여자들도 이와 같이 자기 남편에게 복종함으로 자기를 꾸몄습니다.>(베드로전서 3:15)

 

믿는 아내의 불신 남편 구원 방법은?

남편에게 순종입니다.(1)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신앙입니다.(2)

아내의 정결한 행실로 불신 남편이 이래서 하나님을 믿는구나! 라고 깨닫도록 하는 것입니다.

 

아내가 힘써 화장하는 이유는?

마음에 온유를 가지고 대하는 것입니다.

남편의 부당한 요구와 훼방에 벌컥 화를 내지 말고 응수하지 않는 것과

거친 말도 공손하고 겸손하게 받아들이는 태도를 말합니다.

2. 순하고 정숙한 마음가짐으로 속사람을 아름답게 하십시오.

자신이 먼저 평화롭고 주위 사람들에게 평화를 퍼뜨리며 고요하고 침착한 성품으로 대하며 살아가는 것입니다.

 

<남편 된 여러분은 아내를 잘 이해하며 함께 살아가십시오.

아내는 더 연약한 그릇이며 은혜로 주시는 영원한 생명을 함께 누릴 반려자로 알고 소중하게 여기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의 기도 생활에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서입니다.>(7)

 

남편이 아내에 대한 최고의 의무는?

가장 귀하게 여기는 것입니다.

2. 아내를 끝까지 남편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어야 할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아내와 남편은 하나님께서 짝지워주신 한 몸입니다.

가정에서 남편이 서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요즘 세상에는 가정에서 남편자리가 위협을 받지만 그래도 남편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서 서로 사랑하면서 살아간다면 이것보다 더 좋은 가정은 없으리라고 봅니다.

할렐루야!

 

<마음에 주님이신 그리스도를 거룩하게 모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이 간직한 희망에 대해서 그 이유를 묻는 사람에게는 언제나 부드럽고 공손하게 대답할 준비를 하고 선한 양심으로 생활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이 그리스도 안에서 행한 선한 일을 헐뜯고 욕하는 사람들이 도리어 부끄러움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선한 일을 하면서 고난을 받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면 악한 일을 하면서 고난을 받는 것보다는 낫습니다.>(1517)

 

이번에 고흥을 갔다 오면서 복음을 전하려고 하여도 잘 듣지를 않습니다.

내가 하나님을 모시고 거룩하게 사는 모습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하나님을 믿고 사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며 왜? 현철이는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남들이 비방하기 좋아하는 교회를 다닐까? 라고 도전을 주려고 함께 다녀왔습니다.

? 친구들끼리 모임도 하지 않고 주일 날은 교회 간다고 모임을 하지 않는 이유를 분명히 알도록 하였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하나님을 믿고 살아가는 것이 가장 행복한 일이라고 몸으로 보여주려고 노력을 하고 왔습니다.

 

세상에서 고난이 없을 수는 없습니다.

이왕에 고난을 받는다면 좋은 일을 하다가 고난을 받는 것입니다.

특히 복음을 위하여 고난을 당하거나 비방을 당해도 그것은 괜찮은 일입니다.

마음에 주님이신 그리스도를 거룩하게 모시고 살아가는 참된 성도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내 속에 임하시는 성령님을 세상에서 가장 좋은 모습으로 나타내는 것이 나를 향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