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여라.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8-08 07:12:16.0
조회수
33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여라.

 

<여러분은 마지막 때에 나타나도록 준비된 구원을 얻기 위해 믿음을 통해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여러 가지 시련으로 잠시 근심할 수밖에 없으나 그래도 여러분은 크게 기뻐하고 있습니다.

시련을 겪은 순수한 믿음은 불로 연단하여도 없어질 금보다 귀하여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 칭찬과 영광과 존귀를 받게 됩니다.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를 본 일이 없으나 사랑하고 있으며 지금도 보지 못하지만 그분을 믿고 말로 다 표현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기쁨으로 즐거워하고 있습니다.>(베드로전서 1:58)

 

우리는 세상을 살아갈 때 하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능력 안에서 보호를 있습니다.

세상에서 여러 가지 시련이 나에게 다가오지만 그래도 주님 안에서 크게 기뻐하면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오는 시련은 나를 더욱더 단련시키며 나에게 당한 고난이 주님 오실 때에 영광과 존귀를 얻게 됩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본 적이 없으나 믿음으로 기쁘고 즐겁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거듭난 것은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라 썩지 않을 씨로 된 것이며 영원히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된 것입니다.>(13)

내가 거듭난 것은 영원히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 태어났습니다.

모든 것은 사라지나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존재하며 말씀으로 인하여 즐겁게 생활을 합니다.

<주의 말씀은 영원히 존재한다.

이 말씀이 우리가 여러분에게 전한 기쁜 소식입니다.>925)

 

<그러므로 여러분은 마음을 가다듬고 정신을 바짝 차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에 주실 은혜를 간절히 기다리십시오.

여러분이 전에는 몰라서 온갖 욕심을 따라 살았지만 이제는 순종하는 자녀답게 하나님께 복종하십시오.

그리고 여러분을 부르신 하나님이 거룩하신 것처럼 여러분도 모든 행동에 거룩한 사람이 되십시오.

성경에도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여라.' 고 쓰여 있습니다.>(1316)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목적이 어디에 있습니까?

그분의 거룩하심을 본 받아 우리도 거룩한 삶을 목표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 마음을 가다듬고 정신을 바짝 차리고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에 주실 은혜를 간절히 기다리라고 하십니다.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나를 부르신 부름의 상을 얻으려고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빌립보서 3;13)

하나님을 따르려면 욕심을 버리고 복종하는 삶을 살라고 하십니다.

아직도 세상적인 욕심을 추구하려는 마음이 내 속에서 꿈틀대지만 그래도 말씀을 묵상하며 순전히 주님을 바라보며 나아가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