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프

Sub Title

스태프이야기

하나님을 의지하고 자기 하나님 여호와께 희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다.
작성자
정현철
작성일시
2019-08-03 03:40:30.0
조회수
100

하나님을 의지하고 자기 하나님 여호와께 희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다.

 

<여호와를 찬양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내가 살아 있는 동안 여호와를 찬양하며 내 평생에 하나님을 찬송하리라.

권력 있는 사람을 의지하지 말며 도울 힘이 없는 인간을 의지하지 말아라.

사람이 죽으면 흙으로 돌아가게 되는데 그 날로 모든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것이다.

야곱의 하나님을 의지하고 자기 하나님 여호와께 희망을 두는 자는 복이 있다.>(시편 146:15)

 

전능하신 하나님을 내가 찬양하며 내 평생 동안 찬양하리라!

어제는 매스컴에서 일본의 경제 침략에 대하여 계속적으로 보도하여서 마음이 아팠으며 우리나라와 민족을 인도하시는 하나님께 기도를 드렸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의지하지고 말고 일본도, 미국도 의지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그들은 도움 힘이 없는 자들이기 때문에 그들을 믿는 다는 것은 결국은 망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하십니다.

이러할 때일수록 전능하신 하나님을 굳게 믿고 나아가는 길 밖에 없습니다.

우리가 전능하신 하나님께 진정으로 회개하고 무릎을 꿇는다면 하나님은 우리를 긍휼히 여겨주시고 이 난국을 타개할 방책을 마련해 주실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소망을 하나님께 두는 나라는 복된 나라입니다.

 

가나안 땅에 들어가는 여호수아에게 주님은 두려워 말라.” 하셨습니다.

여호수아 1:9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

그러나 하나님은 대책 없이 두려워하지 말라고 만 하시지 않았습니다.

여호수아 1:9 ...네가 어디로 가든지 네 하나님 여호와가 너와 함께 하느니라 하시니라

주님께서 제자들을 모든 족속에게로 파송하시면서 똑같은 약속을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8:20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이 약속은 우리에게도 마찬가지로 주셨습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영접할 때 주님은 우리 안에 임하신 것이며 전능하신 하나님이 우리와 함께 하시는데 무엇이 두렵습니까?

 

<여호와는 천지와 바다와 그 가운데 있는 모든 것을 창조한 분이시며 언제나 약속을 지키는 분이시다.

그는 억눌린 자를 위해 공정할 판단을 내리시며 굶주린 자에게 먹을 것을 주시고 갇힌 자를 석방하신다.

그는 소경의 눈을 뜨게 하시고 넘어진 자를 일으키시며 의로운 자를 사랑하신다.

여호와는 나그네를 보호하시고 고아와 과부를 돌보시지만 악인의 계획은 좌절시키신다.

여호와는 영원한 왕이시다. 시온아, 네 하나님이 대대로 통치하시리라. 여호와를 찬양하라!>(610)

 

하나님은 우주를 만드시고 섭리하시는 분이십니다.

그 하나님은 언약에 충실하신 분이십니다.

일본의 무례함도 다 아시고 계시며 우리가 기도하고 주님의 은혜와 자비를 구하면 주님은 분명히 우리를 도와주시리라고 성경은 분명히 말씀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의 영적인 눈을 뜨게 하시며 넘어지고 있는 우리나라를 보호해 주시며 주님 앞에 의롭다고 인정을 받는 우리나라를 사랑해 주실 것입니다.

 

홍익인간인 우리 민족을 사랑하시며 침략을 주로 일삼는 일본의 계교를 물리쳐 주실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하나님이 택하신 나라이며 우상이 득실거리는 일본이 행한 일들을 하나님이 그냥 보고만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전능하신 하나님을 믿는 우리 모두가 하나님 앞에 함께 무릎을 꿇어 하나님 편에 서는 우리 모두가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아멘!